스토리바이블성경통독원과 함께하는

성지답사

 

이집트, 이스라엘, 요르단 14일 일정

 

 

 

성경의 땅은 단지 여행이나 순례로 가는 곳이 아닙니다. 성경의 땅을 방문하는 목적은 주께서 주시는 은혜를 경험함과 동시에 철저히 성경에 대한 바르고 풍성한 이해를 돕기 위한 목적이어야 합니다. 그러나 많은 성도들과 목회자들이 그 땅에 대한 사전 지식이 풍성하지 못해 그 땅을 다녀왔다는 것으로 만족하는 경향을 보게 됩니다. “아는 만큼 보인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러기에 가기 전에 그 땅에 대해 충분히 공부하고 가야합니다.

 

또한 금액적인 문제로 인해 꼭 가야할 장소들을 가지 않는 경향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족장길입니다. 그 장소로 가기 위해서는 1.5배 이상의 금액이 들기 때문입니다. 또한 박물관들을 들러 그 땅에서 출토된 역사의 산물들을 보아야 함에도 경비 문제로 생략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소비자들이 알지 못하기에 그냥 지나칠 수 있는 것들입니다. 또한 평생 한번 갈까 말까한 일정에 오가는 시간을 약 3일 소요하고 남는 시간을 통해 공부해야 함으로 최대한 활용 할 수 있는 시간은 활용해야 합니다. 그러기에 우리 통독원에서는 14일 일정으로 주일 밤에 출발하여 토요일에 도착하는 것으로 정했고 족장길과 박물관을 최대한 방문하는 일정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출발하기 한 달 전부터 사전 교육을 진행합니다. 그 땅의 문화, 지리, 기후 등을 먼저 숙지하여 한번을 가도 여러 번 간 것과 같은 효과를 가져 오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여행경비가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해 24개월 카드할부제도(수수료50% 할인)도 도입하여 진행합니다.

 

현재 예상일정은 420(부활절) 밤부터 53(토요일) 오후에 도착하게 됩니다.

현재 예상금액은 350만원입니다. 추후 금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선착순으로 모집합니다.

참가를 원하시는 분은 여행경비의 10%를 입금시켜주셔야 합니다(국민은행, 황규관, 051001-04-129139)

자세한 문의는 010-8712-0351(황규관목사)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매월 적금식으로 통장에 입금시키시면 부담이 적지 않을까 싶습니다.^^

 

자세한 일정은 아래 첨부파일에 있습니다.